아이티 갱단-남미 경찰 과잉 진압 항위-,,,,전쟁중 지역 말살에서 부터 오늘날 푸틴의 최악의 학살로 전쟁을 종료시키려는 계획.
푸틴은 어제도 잠수함에서 탄도 미사일을 발사해 민간 건물을 파괴 시켰고 결국 하고자 하는 말은 전쟁이 계속 되면 계속 민간인이 크게 희생되니 이제 휴전하자는 뜻이 되어 보이기도 한다..
계속 미국-유럽의 지원이 계속되고 보다 최신 무기가 지원되고 있고 러시아는 탄약마져 떨어져 가고 있기에 갈수록 밀릴수 밖에 없고 패배하게 되기에 점령지를 차지한 상태서 휴전하려고 해보인다..
자신의 권력을 지키기 위해 완전한 최악의 갱단이 되어 납치 감금 살인이 점점 대량 학살로 이어지기도 하며 20세기 킬링필드 같은 학살은 과거의 역사만이 아닌 앞으로도 반복되는 비극이 될수도 있고 지금도 2차 대전 전쟁처럼 상대 도시를 폭격하며 민간인을 희생시키고 극단적으로 적을 말살시켜 박멸하려는 기막힌 행동을 순식간에 할수 있는 미친 위력의 핵무기를 가진 푸틴이 되기도 하기에 강도 처럼 협박하며 말 그대로 셀수없는 사람을 죽음으로 몰고 갈수 있는 최악의 범죄자가 될수도 있는 최악의 위험 인물 이기도 하다..
푸틴을 응원하는 시리아 아사드-북한 김정은....그리고 동맹인 시진핑 중국....
세계가 자국만을 위해 간다면 미국도 트럼프 이상으로 미국만을 위하며 푸틴 이상으로 과격해 질수도 있는 것이 푸틴을 인정하고 처벌하려는 노력이 없다면 푸틴 처럼 되어도 문제 없는 것이 되어 아이러니하게 러시아는 푸틴 같은 미국 대통령에 위해 참담한 상황에 처할수도 있는 것이다..
법은 강자보다 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지기도 하며 누구도 사람을 죽일수 없는 세상을 이루었는데 권력을 차지하면 마음대로 죽일수도 있고 권력자를 위한 법으로 되어 가는 그런 지금 시진핑이나 푸틴을 위한 법으로 바뀌어 가는 것이 중국-러시아 만의 문제가 아니라 자신의 문제가 되어 억울한 일을 당해도 보다 억울하게 그로 인해 죽게 될지도 모른다..
푸틴을 처벌하기 위해 강구하는 것이 더이상의 전쟁으로 인해 민간인이 대량으로 희생되어 죽어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더이상 보지 않는 것이 되며 러시아-중국은 물론 미국도 푸틴같은 권력자가 나타날수 없게 되어 중국-러시아도 안전하게 되는 것이라는 것을 중국-러시아 사람들이 분명히 깨닫기를 바란다..
에너지 위기도 푸틴이 에너지를 무기로 협박하는데 그나마 핵무기 협박보다는 대단히 다행스러운 일이 되어서 에너지 협박에 차라리 굴복해 주는 것이 그나마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푸틴이 무사하면 중국 시진핑도 적대 세력을 상대로 협박을 하며 약소국가를 상대로는 미끼를 던지고 잡아 먹으려 들며 자신의 수중에-중국의 뜻? 자신의 뜻을 따르도록 만들려고 할것은 자명해 보인다..
대단한 독재자가 되는 것이고 때로 세계를 지배한 징기스칸과 같은 사람들에 열광 하기도 하는 것처럼 누군가에게 크게 존경까지 받으며 보다 자국만을 위하고 자신을 위해 변함없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 야망을 가지는 과거와 차별없는 사람들은 계속 생겨나며 변함없이 과거와 같은 현재-미래 시대에 살며 계속 전쟁에 고통받을 것이다..
푸틴을 처벌하고 더이상 세계를 지배하는 위인은 없는 시대를 위해 노력해 가야 비로써 평화의 시대를 맞을수 있고 사람들이 학살당하지 않고 어른-아이들이 더이상 총-폭탄에 위해 끔찍하게 희생당하지 않게 된다..
모두가 좋은 사람만 있는 것은 아니고 어디나 나쁜 사람도 많고 좋은 사람도 많다..
좋은 사람이 잘될수 있는 사회---세상이 되야 하는 것이 아닐가..
아이티 처럼? 갱단이 지배하거나 독재자가 지배하며 시진핑-푸틴-김정은 북한처럼 되어서 하고 싶은 대로 살며 사람들의 찬양을 받으며 자신만의 왕국을 이루려는 망상을 이루려는 사람은 변함없이 오늘이나 미래에나 생겨나며 무고한 사람들이 계속 희생 당하게 된다..
갱단은 분명 처벌해야 하는데 과정에 있어서 경찰도 갱단처럼 변질되어 가기도 하고 때로 위험상황에서는 흥분 상태에 있기에 경찰이 쉽게 과잉진압이나 자신도 모르게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을 하며 실수 할수도 있고 남미-미국-캐나다가 같이 협력해서 어떻게 갱단을 처리해 가야 하는가 같이 협력을 모색해 가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
브라질 갱단을 잡으려다가 브라질 경찰의 과잉 진압으로 시위가 커지기도 해보이는데 미국도 쉽게 같은 처지로 몰릴수도 있을 것이고 미국-남미의 공통의 문제가 되어 보이기에 어떻게 해결하고 대처해 가야 하는가 같이 방법을 논의해 가며 총 이외에 보다 사람들에게 안전한 장비도 연구하며 개발해 가고 필요한 장비도 공유하며 아이티처럼 비싼 장비를 구입하기 힘든 국가들도 필요시에 대여해 쓸수 있도록 훈련등에 참여하고 같이 사용해 가는등...
과잉 대처가 아닌 필요한 대처가 되고 최대한 누구도 다치지 않도록 방법을 강구해 가며 무엇보다 푸틴같은 정말 처벌받아야 하는 사람을 처벌할수 있도록 유럽-세계는 물론 러시아 사람들도 설득하며 더이상 푸틴처럼 민간인을 희생시켜 원하는 것을 얻으려는 권력자나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해야 중국-러시아등 모두가 정말로 안전해 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