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실리라는 말로 대부분 국가들이 자국만을 위한다면..민주진영 결속을 이루려는 윤석열 대통령 지지.
안타깝게 서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국가들이 자국만을 위하려 하며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에 나서는 것도 미국-나토등 서방뿐이다.
아시아 국가가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을 하려고 한다면 한국 이재명 대표가 말하는 것처럼 협박하며 평화를 해치는 나쁜 사람처럼 만들려 할것이다.
푸틴-시진핑이 나서지 않아도 이재명같은 사람이 알아서 푸틴-시진핑에 잘보이려 하며 힘을 실어주는데 시진핑이 이재명 한국에 도움을 받았다고 잘 대하기 보다 미국 이상의 힘을 가질수록 한국은 위기에 처할 것이고 대만을 무력으로 차지하면 아시아를 쉽게 해상 봉쇄하며 경제를 파탄내려 하고 시진핑 중국의 질서 아래 편입시키려 하고 아시아 국가가 피해를 당한다고 해도 다른 국가들이 실리만을 추구한다면 한국의 경제 파탄은 확정일 것이라고 본다.
한국 이재명 민주당이 우크라이나 포탄 지원을 시진핑-푸틴이 할말을 대신 말해주는 듯한 기막힌 일로 윤석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은 평화를 해치고 실리를 추구하지 못하는 나쁜 일이 되도록 만들려 하는 서방 야권들도 많을 것이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장기간 해결 과제로 서방이 지연될수록 경제 지연 다음 정권 지연으로 다음은 우파나 좌파나 상관없이 자국만을 위해 보이는 극우처럼 되어갈 것이고 결국 자신만을 위하는 또 다른 독재자가 독재자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독재 세계가 되어 가는 것을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기도 하다..